금주의 마실랭 Top 10
스위트 베르무트
#술(약한 도수)
스위트 베르무트
Sweet Vermouth
베르뭇, 버무스라 불리며 와인에 40여종의 약재가 포함된 혼성 포도주로 원래 식전주로 만들었지만 칵테일용으로 많이 이용된다. 스위트 베르무트는 레드 베르무트로 불리며, 레드와인을 베이스로 설탕이 첨가되어 단맛이 난다.
도수 : 18

해당 재료로 만들 수 있는 칵테일

브롱크스브롱크스 일러스트 이미지
브롱크스
향긋하고 약간 달콤한 과일향이 나는 인기 칵테일입니다.
맨하탄맨하탄 일러스트 이미지
맨하탄
[IBA공식: THE UNFORGETTABLES] 칵테일의 여왕으로 불리는 인기 칵테일입니다.
네그로니네그로니 일러스트 이미지
네그로니
이탈리아 네그로니 백작이 즐겨마시던 식전주에서 이름을 따왔다는 유래가 있습니다.
로브 로이
로브 로이
롭 로이는 뉴욕 맨해튼의 월도프 아스토리아(Waldorf Astoria) 바텐더가 만든 위스키와 버무트를 주성분으로 하는 칵테일입니다.
보드카 스위트마티니
보드카 스위트마티니
스위트마티니에 진대신 보드카가 들어간 마티니 입니다. 간단한 재료로 쉽게 만들수 있습니다.
불바디에
불바디에
[IBA공식: THE UNFORGETTABLES] 프랑스의 문화잡지인 Boulevardier의 이름을 따와서 만든 칵테일. 해당 잡지는 본래 파리에서 인기 있던 장소와 문화, 칵테일 등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는 잡지였
아메리카노
아메리카노
[IBA공식:THE UNFORGETTABLES] 아메리카노의 역사는 1800년대 후반 밀라노의 Gaspare Campari 바에서 시작되었다고 합니다. 영화 007의 제임스 본드를 비롯해 많은 영화를 통해 널리 알려지게 되었습니다.
행키팽키
행키팽키
[IBA공식: THE UNFORGETTABLES] Hanky Panky 칵테일은 1903년에 런던의 Savoy Hotel 바텐더인 Ada Coleman이 처음 만들었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이 칵테일은 감미로운 맛과 향을 가지고 있으며, 계속해서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마르티네즈
마르티네즈
[IBA공식: THE UNFORGETTABLES] 마르티네즈 칵테일은 정확한 유래가 있지는 않지만 19세기 중반 캘리포니아주 마르티네즈에서 유래된 것으로 추정됩니다. 마을을 지나가는 여행자를 위한 특별한 칵테일로 제작 되었습니다.
뷰 카레
뷰 카레
[IBA공식: THE UNFORGETTABLES] "Vieux Carré"라는 이름은 "오래된 광장"으로 번역됩니다. 이 음료는 다양한 재료를 혼합하여 뉴올리언스의 정신을 구현하고 도시의 활기찬 문화와 유산을 맛볼 수 있습니다.
아페롤 마르티네스
아페롤 마르티네스
어쩌면 마티니의 초기 모습/원형이었을지도 모르는, IBA 공식 칵테일 마르티네스입니다. 마티니와 맨하탄의 중간형쯤되는 모습과 풍미를 가지고 있으며, 달달하면서도 꽤 높은 도수지만 정돈된 풍미가 마치 단정한 정장같은 이미지를 연상시킵니다. - [ABV 31.5%] 스윗 베르무트(로쏘/레드)를 아페롤(Aperol)로 변주를 준 변형 레시피입니다.
티퍼레리
티퍼레리
[IBA공식: NEW ERA DRINKS] 이름은 아일랜드의 한 지역인 티퍼레리(Tipperary)에서 유래한 것으로, 아일랜드 위스키를 기반으로 만들어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