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
민트
Mint
청량감있는 녹색 허브로 민트 잎은 신선하고 상쾌한 맛을 첨가하기 위해 다양한 칵테일에 사용되는데 새로 나온 잎이 3~4장 달린 끝부분을 사용합니다.
해당 재료로 만들 수 있는 칵테일
사계
국내 사단 법인 한국 외식음료 개발원배 믹솔로지스트 1급 자격증 취득을 위해 창작해본 시그니처 칵테일로 잭 (황현) 바텐더의 2호 창작물이다.
각 재료들은 사계절을 상징한다.
체리(봄)
민트&라임(여름)
화요 소주 (가을)
딸기(겨울)
#bartender_jack99 #바텐더잭
민트 줄렙
[IBA공식: CONTEMPORARY CLASSICS] 미국 남부지방의 음료가 유럽에 소개되며 칵테일로 정착되었다. 이름에서 알 수 있듯 민트는 가니쉬가 아닌 필수재료이다
블루베리 라임 모히또
블루베리 라임 모히또는 상큼한 라임과 달콤한 블루베리의 조화가 일품인 칵테일입니다. 민트의 청량함이 더해져 한여름에 마시기 좋은 음료입니다. 집에서도 쉽게 만들 수 있어 파티나 모임에서 인기가 많습니다.
[무알콜 ] 버진 모히또
전통적인 모히또 칵테일에서 럼을 제외한 무알코올 버전으로 전통적인 모히또의 맛과 경험을 재현하면서도 알콜이 들어가 있지 않은 '버진' 칵테일의 대표주자입니다.
스팅어
[IBA공식: THE UNFORGETTABLES] 원래 달콤한 식후 음료로 제공되었던 스팅어 칵테일은 시간이 지남에 따라 다양한 변형이 등장했습니다. 단순함과 상쾌한 민트 향이 매력적이며, 시대를 초월한 클래식으로 자리매김하고 있습니다.
운우지정 (雲雨之情)
바텐더 잭의 여섯 번째 시그니처 칵테일
운우 지정은 비와 구름 사이의 정으로, 남녀간의 은밀한 사랑을 뜻하는 한자어이다.
달빛을 닮은 하얀 빛돠 자몽에서 나오는 분홍빛은 달빛아래에서 시작되는 선비의 수줍고 고고한 사랑을 상징한다.
자몽과 엘더플라워의 시트러스함이 어우러지는 상큼한 칵테일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