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주의 마실랭 Top 10
트리플 섹
#술(약한 도수)
트리플 섹
Ttriple sec
오렌지 껍질, 브랜디, 설탕을 원료로 한 달콤하고 무색의 오렌지 리큐르로, 3번의 증류를 거듭했다는 뜻에서 나온 이름이다.
도수 : 20

해당 재료로 만들 수 있는 칵테일

비밀정원
비밀정원
송도 웨스턴 스토리 메인 바텐더로 일하면서 만들어본 시그니처 칵테일로 , 쿨피스 같은 상큼한 맛과 낮은 도수로 술을 잘 못하시는 손님에게 즐거움을 선사한다. 이름과 레시피는 군대에서 만들어졌으며, 군대에서 힘들때 힘이된 오마이걸의 "비밀정원" 노래에대한 헌정의 의미로 지음. 잔 림에 분홍색 설탕은 사랑과 희망을 상징한다. #bartender_jack99
코스모폴리탄(진버젼)
코스모폴리탄(진버젼)
세계적인 칵테일인 코스모폴리탄을 보드카대신 진베이스로 만든 칵테일(개인적으로 바카디보다는 진을 좋아하여 고든스를 넣었음) 앙고스트라비터스를 한번 털어내니 훨씬 맛의 풍미가 더해졌다!
레이디킬러
레이디킬러
향긋한 파인애플 패션후르츠, 애프리콧의 향과 맛 사이에 가려진 고도수의 칵테일
여름의 끝자락
여름의 끝자락
동생의 요청으로 만들어 본 자작 칵테일, 보랏빛을 최대한 살리고 과일의 향과 진의 조화를 부드럽게 마무리 한 칵테일.
헤븐 쉐이크
헤븐 쉐이크
달콤함과 쓴맛의 조화 아름답게 이루는 하모니
재패니즈 슬리퍼
재패니즈 슬리퍼
창작은 아니고 여기 레시피에 없길래 추가
Up 마운틴
Up 마운틴
롱아일랜드아이스티 만들려다 마운틴듀가 보여 레시피를 변경했습니다 롱티 재료에 비교적 향이 강한 진을 빼고 오크칩담금주를, 콜라대신 마운틴듀로 채워만든 술입니다. 도수는 롱티와 비슷해요
비트윈 더 시트
비트윈 더 시트
[IBA공식:THE UNFORGETTABLES] 비트윈 더 시트 칵테일은 이름처럼 자기전에 마시기 적합한 음료로 알려져 있습니다. 단맛과 쓴맛의 중간으로 균형 잡힌 맛을 가지고 있어 거부감 없이 즐길 수 있습니다
레몬 드롭
레몬 드롭
레몬향이 짙은 칵테일입니다.
허니문
허니문
허니문 칵테일은 신맛이 나는 사과 브랜디 칵테일로 등장하여 허니문 기간과 관련된 단맛의 본질을 포착했습니다.
풋사랑
풋사랑
풋사랑은 우리술 칵테일의 하나로 안동소주를 기주로 사용하는 우리 술 칵테일 입니다. 대구, 능금아가씨의 풋풋하고 아련한 첫사랑의 감정을 떠올리면서 만들어 풋사랑이란 이름이 붙었다고 합니다.
고창
고창
1998년 현대그룹 정주영 회장이 소때를 몰고 방북시, 김정일 국방위원장 등 북측 인사들에게 선물하면서 세상의 주목을 받기 시작한 선운산 복분자주를 기주로 하는 칵테일입니다. 조주기능사 실기 레시피로 선정된 우리술 칵테일.
러시안 정글
러시안 정글
정글 쥬스를 모방하여 프루티하고 이름에 러시안이 들어가있듯이 보드카가 들어가 도수감도 느껴짐
amargura
amargura
I hope many people enjoy this recipe.I came up with this recipe in my head after I watched this app and saw the content "Challenge Drink" inside.I haven't made the taste myself yet.
골든 드림
골든 드림
[IBA공식: CONTEMPORARY CLASSICS] 골든 드림 칵테일은 밝은 주황색의 칵테일로, 그 맛과 색상에서 따뜻하고 달콤한 느낌을 줍니다.
옐로 버드
옐로 버드
[IBA공식: NEW ERA DRINKS] 옐로 버드 칵테일은 카리브해의 따뜻한 기후와 열대적인 분위기를 담은 클래식한 칵테일입니다. 이름의 유래는 자메이카의 민속 노래 "Yellow Bird"에서 비롯되었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피치 선셋
피치 선셋
피치 선셋은 창작 칵테일로 복숭아향이 지배적이며 뒤에 새콤하고 상큼한 향이 올라옵니다. 원래 도화를 만드려다 레시피를 개조해 만들어본 칵테일입니다.
플러팅 칵테일
플러팅 칵테일
미우새 방송에서 소개된 칵테일로 정식 이름이 나오지 않아 '플러팅 칵테일'이라 이름붙여봄. 영롱하게 반짝반짝한 모습이 우주를 담은듯한 모습으로 여심저격에 안성맞춤인 칵테일. 코스모폴리탄 칵테일의 변형으로 동일한 레시피에 마법의 가루(?)를 넣어주면 된다.
트리플오
트리플오
도수가 낮고 상큼하고 무난한 맛입니다. 트리플섹을 처음 구매해봤는데 너무 많아서 상큼달달하게 먹어보고 싶어서 만들어봤습니다. 트리플섹은 60ml 까지 넣어봤는데 특별히 튀지 않고 맛이 괜찮네요. 조합이 사기라 비율은 자유롭게 조절해도 맛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