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탕수수에서 설탕을 만들고 난 찌꺼지인 당밀(Molasses)를 이용하여 증류시켜 만든 증류주로 골드 럼은 앰버 럼으로도 불리며 연한 갈색에 깊은 맛이 특징이다. 2년간 태운 오크통에서 숙성되며 카라멜향과 바닐라, 너츠 등의 향미를 냅니다.
도수 : 40도
해당 재료로 만들 수 있는 칵테일
난파선
럼베이스를 이용한 티키 칵테일로 푸른 심연에 가라앉은 난파선 안에서 보는 물색깔과 같이 음산한 빛이지만 달콤함이 매력적인 한잔
좀비
[IBA공식: CONTEMPORARY CLASSICS] 좀비칵테일을 창작한 돈비치는 정확한 레시피를 비밀로 유지했습니다. 이로 인해 좀비 칵테일은 다양한 변형 레시피가 존재하게 되었습니다.
바라쿠다
[IBA공식: NEW ERA DRINKS] 바라쿠다 칵테일의 이름은 열대 바다에서 발견되는 공격적이고 빠른 물고기인 바라쿠다에서 따왔습니다. 이 물고기는 민첩하고 날카로운 이빨을 가지고 있어 강한 인상을 주며, 칵테일도 이런 이미지를 반영하여 강렬한 맛과 색을 특징으로 합니다.
올드 쿠반
[IBA공식: NEW ERA DRINKS] 이 칵테일은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쿠바의 전통과 역사를 염두에 두고 만들어졌습니다. 럼주는 쿠바의 상징적인 술이며, 모히토의 민트와 럼에 프렌치 75의 샴페인을 더해, 전통과 현대가 조화롭게 어우러진 맛을 완성한 것이 특징입니다.